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고급스러운 느낌과 디자인 수족관 히터 아쿠아리움 해수 부착형 어항 수중히터, 실버블랙200W 럭셔리한 느낌 만족도 UP

페이지 정보

조회
56회
작성일 24-03-17 01:58

본문

상품 설명


요즘 수족관을 가진 분들이 많아지면서 수족관 관리용품도 다양해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수족관 히터는 수온을 조절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쿠아리움 해수 부착형 어항 수중히터, 실버블랙200W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수족관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수중히터로, 200W의 강력한 히팅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대형 수족관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버블랙 컬러로 디자인이 멋지고 고급스러워서 수족관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이 제품은 수온 조절을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온도 조절기가 내장되어 있어서 사용이 간편합니다. 또한 안전을 위해 과열 방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족관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수온 조절은 꼭 필요한 작업 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수족관 내 물의 온도를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물고기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물론 제품의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구매하기에도 좋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수족관을 시작하거나 수족관 히터를 교체하려는 분들께는 이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안전하고 정확한 수온 조절을 위해서는 이 제품이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수족관 히터는 아쿠아리움 해수 부착형 어항 수중히터로, 실버블랙200W의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수온을 조절하여 수족관 내 물의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안전한 사용을 위해 과열 방지 기능과 자동 차단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안전하고 편안한 수족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실버블랙 컬러로 디자인되어 수족관 내부와 잘 어울리며, 부착형으로 설치하여 수족관 내부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수족관 히터는 수족관 애호가들에게 안정적인 수온 유지와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해당 상품에 대한 사용후기가 없으므로, 이 상품에 대한 후기는 작성할 수 없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제품 크기는 약 33cm x 6cm x 3.5cm 입니다.

2. 이 제품은 몇 가지 온도 설정이 가능한가요?
- 이 제품은 20도에서 34도까지 1도 단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3. 이 제품의 전원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220V AC 전원을 사용합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어항에 사용하기 적합한가요?
- 이 제품은 100~200L 크기의 어항에 적합합니다.

5. 이 제품의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증이 제공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 확인
2. 제품의 크기와 용량 확인
3. 제품의 사용 용도와 기능 확인
4. 제품의 보증 기간 및 서비스 정책 확인
5. 제품의 가격과 구매처 비교 및 검토


관련상품


수족관 히터 아쿠아리움 해수 부착형 어항 수중히터 90,500

Xiaomi Mijia Robot Vacuum-Mop ProMJSTS1Hepa 필터 로봇 진공 청소기 액세서리 메인 브러시 사이드 걸레 천 예비 부품 28,800

호환품 Xiaomi G1의 경우,Mi Robot Vacuum-Mop Essential,Hepa 필터, 로봇 진공 청소기 액세서리, 메인 브 24,800

SUNSUN CUV303 305 505 510 수족관 용 UV 살균 램프 alage Aquarium 외부 제거 92,300

수족관 히터 아쿠아리움 해수 부착형 어항 수중히터 73,500

로봇 진공 메인 브러시 사이드 HEPA 필터 패드 드림 봇 W10 프로 교체 셀프 클리닝 액세서리 63,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