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선명한 화질과 선명한 사운드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g 2개 색상선택 확실히 좋아짐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9 04:35

본문

상품 설명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g 2개는 정말 멋진 제품입니다! 이 립스틱은 색상이 매우 다양하여 여러분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윤기 있게 빛나는 효과를 줍니다. 그리고 오래가는 지속력으로 입술을 보호해줍니다.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3g 2개를 사용해보면, 입술이 더욱 빛나고 건강해보일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는 립스틱과 립글로스의 장점을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높은 발색력으로 선명한 컬러를 표현합니다. 또한, 입술에 윤기와 광택을 더해주어 입술이 건강하고 생기있게 보입니다.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는 3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며, 2개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내부에는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의 건강을 유지하면서도 장시간 지속되는 컬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립스틱과 립글로스의 장점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입술의 건강을 유지하면서도 선명한 컬러와 윤기를 더해주어 생기있는 입술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를 사용해보았다. 이 제품은 3g 용량으로 2개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나는 피치컬러와 핑크컬러를 선택해 사용해보았는데, 두 가지 모두 내 피부톤과 잘 어울렸다.

제품의 사용감은 매우 부드럽고 촉촉하다. 입술에 발라주면 입술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된다. 또한, 입술에 발라주면 입술이 살짝 붉게 물들어서 건강한 입술처럼 보인다. 그리고 향도 상큼하고 좋다.

하지만, 제품의 지속력은 그리 좋지 않다. 입술에 발라주면 2~3시간 정도 지속되는 것 같다. 그리고 음식을 먹거나 물을 마시면 바로 떨어져서 다시 발라줘야 한다.

하지만, 이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감도 좋고, 색상도 다양하다. 또한, 촉촉한 입술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종합적으로,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는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이다. 입술에 발라주면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고, 색상도 다양하다. 하지만, 지속력은 그리 좋지 않다. 그래도 촉촉한 입술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는 유분기가 적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입니다. 또한 색감이 선명하고 오래가는 것이 장점입니다.

2. 이 제품의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 립 브러시나 손가락으로 적당량을 덜어 입술에 발라주세요.

3. 이 제품의 색상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는 총 8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01. 오렌지코랄, 02. 핑크코랄, 03. 핑크레드, 04. 레드브라운, 05. 브라운레드, 06. 핑크브라운, 07. 브릭레드, 08. 레드)

4. 이 제품의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는 3g 용량의 제품입니다.

5. 이 제품의 보관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또한 사용 후에는 꼭 뚜껑을 닫아주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1. 제품명 및 브랜드 확인
2. 용량 및 수량 확인
3. 색상 선택 확인
4. 유효기간 확인
5. 성분 및 안전 정보 확인
6. 가격 및 할인 여부 확인
7. 구매 전 교환/환불 정책 확인


관련상품


클리오 루즈 힐 블룸 다이아 립스틱 레오파드 에디션 5종중 택1 16,860

멀블리스 시티 홀릭 립 루즈 글로우 02 11,700

프로랑스 큐빅 립스틱 무료배송 7,510

프린트스타 17수 무지 반팔 라운드 티셔츠 오버핏 루즈핏 (26컬러) 8,900

컬러뉴스 골드 플러스 립스틱 1,900

무드매쳐 NEW 반전 매력 립스틱 3.5g 7,150

클리오 루즈 다이아 립스틱 레오파드 에디션+아가타가방 세트 18,500

오휘 루즈 리얼 립스틱 3.5g 12,780

놀자리빙 프리미엄 세워서 보관하는 립스틱 앤 연필꽂이 화장품정리 필기구정리 다용도정리 화장품보관 1,590

미샤 글램 아트 루즈 3.6g 6,2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