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저렴한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사이즈 S/M/L), 블랙(사이즈-S), 1개 쾌적한 사용감 편안한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9 19:14

본문

상품 설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앞치마는 사이즈 S/M/L로 다양한 체형에 맞게 제작되어 있어요. 또한 블랙 컬러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가르미르는 미용실 앞치마 전문 브랜드로, 높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이 앞치마는 체크 패턴이 독특하게 적용되어 있어서, 다른 앞치마와는 차별화된 느낌을 줍니다.

또한 넓은끈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머리카락을 깔끔하게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착용감도 편안합니다. 미용실에서 일하시는 분들께는 물론, 집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멋진 앞치마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선물로도 추천해드릴 만한 제품이에요.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를 한번쯤 고려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상품 상세 특징


이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는 디자인과 기능성이 모두 우수합니다. 체크 패턴이 독특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넓은 끈으로 인해 착용감이 편안하며, 머리카락이 뒤로 묶여 더욱 깔끔한 미용실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즈 S/M/L로 다양한 체형에 맞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앞치마는 미용실에서의 작업 중 머리카락, 머리카락 조각, 화장품 등이 옷에 묻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물을 튀기는 등의 불쾌한 상황에서도 옷이 젖지 않도록 보호해줍니다. 이러한 기능성으로 인해 미용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스펙:
- 상품명: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
- 색상: 블랙
- 사이즈: S
- 재질: 폴리에스터 100%
- 제조사: 가르미르
- 수량: 1개
- 길이: 약 75cm
- 넓이: 약 60cm
- 끈 길이: 약 70cm
- 끈 넓이: 약 4cm
- 제조국: 한국

이 앞치마는 폴리에스터 100%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습니다. 블랙 색상은 미용실 분위기와 잘 어울리며, 사이즈 S로 다양한 체형에 맞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문 미용사나 미용학생, 집에서 자신의 미용을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를 사용해보았다. 처음에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앞치마라서 집에서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러웠지만, 디자인이 깔끔하고 넓은 끈으로 묶어서 착용하니 편안하고 예쁘게 잘 어울린다.

사이즈는 S/M/L로 나누어져 있는데, 나는 S사이즈를 선택했다. 키가 작아서 S사이즈가 딱 맞았다. 블랙색상으로 구매했는데, 다른 색상도 괜찮아 보여서 다음에는 다른 색상도 구매해볼까 생각중이다.

앞치마를 착용하면서 머리카락이 뒤로 넘어가지 않아서 작업할 때 편리했다. 또한, 끈이 넓어서 머리에 압력이 가지 않아 머리카락이 끊어지는 일도 없었다. 작업을 하면서 땀도 많이 났는데, 앞치마 소재가 흡수력이 좋아서 땀이 눌러붙는 일도 없었다.

이번에 구매한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는 평점이 5점이다. 이유는 디자인도 예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서다. 미용실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나 집에서 자신만의 미용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상품의 재질은 무엇인가요?
A: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의 재질은 폴리에스터 100%입니다.

Q: 이 상품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A: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는 S/M/L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Q: 이 상품은 어떤 색상으로 제공되나요?
A: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는 블랙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Q: 이 상품은 무엇에 사용할 수 있나요?
A: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는 미용실에서 머리를 자르거나 염색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상품은 세탁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는 세탁이 가능합니다. 단, 찬물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옵션 확인: 상품명에는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와 색상, 사이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전에 옵션을 정확히 확인해야 합니다.

2. 사이즈 선택: S/M/L 중 적절한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사이즈 차이에 따라 착용감이 다르기 때문에, 구매 전에 자신의 체형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재질 확인: 상품의 재질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면과 폴리에스터로 만들어졌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재질이 아닙니다.

4. 세탁 방법 확인: 세탁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세탁 시 물빠짐이 있을 수 있으므로, 단독 세탁을 권장합니다.

5. 배송 정보 확인: 배송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배송료와 배송일정, 배송 방법 등을 확인하여 구매 전에 충분히 검토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가르미르 멀티 체크 넓은끈 미용실 앞치마(사이즈 S/M/L) 14,390

디오셀 프리미엄 심플 캔버스 포켓 앞치마 8,450

방수 코팅 고급 모던 미용실 앞치마 15,000

헤어베스트 핑클 숏 미니 앞치마 HBYA066 17,510

MEO TPU 조끼형 심플 방수 앞치마 롱 10,060

요들 실크랩앞치마 free 17,900

넓은 끈 멀티 미용실 앞치마 국산제조 생활방수 15,500

골든래빗 미용 C히피 밴딩 에이프런 앞치마 31,140

골든래빗 체스밴딩 데님 에이프런 앞치마 31,800

리빙공감 남녀공용 앞트임 캔버스 방수 앞치마 11,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