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믿음직스러운 품질 낭만부부 모짜렐라 치즈 가래떡 (냉동), 235g, 3팩 쾌적한 사용감 편안한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3-29 06:15

본문

상품 설명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맛보았던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낭만부부 모짜렐라 치즈 가래떡'입니다!

이 제품은 냉동 상태로 판매되며, 235g의 적당한 크기로 3팩이 함께 판매됩니다. 가래떡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이 제품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래떡의 쫄깃한 식감과 모짜렐라 치즈의 짭쪼름한 맛이 어우러져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냉동 상태로 판매되기 때문에 보관이 용이하며,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또한, 가격도 저렴해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낭만부부 모짜렐라 치즈 가래떡'! 한번쯤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맛있는 제품을 소개해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낭만부부 모짜렐라 치즈 가래떡은 냉동 제품으로, 235g 단위로 3팩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가래떡의 부드러운 식감과 모짜렐라 치즈의 짭짤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냉동 제품이지만 전자레인지나 팬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스펙:
- 제품명: 낭만부부 모짜렐라 치즈 가래떡 (냉동)
- 중량: 235g x 3팩
- 보관방법: 냉동 보관
- 원재료: 가래떡(밀가루, 물, 소금), 모짜렐라 치즈(우유, 염화칼슘, 락토오스), 식물성유지, 조미료(아미노산), 합성착향료
- 제조사: 낭만부부
- 제조국: 대한민국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부부를 위한 모짜렐라 치즈 가래떡입니다. 냉동 상태로 제공되며, 235g의 무게로 3팩이 함께 제공됩니다. 상품평수가 675개나 되는 인기 상품으로, 평점도 5점 만점에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맛과 품질이 우수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부부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제품은 어떻게 먹을 수 있나요?
A1: 냉동 상태에서 해동 후 전자레인지나 팬에서 조리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Q2: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2: 유통기한은 제품에 표기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입니다.

Q3: 이 제품의 포장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3: 냉동 상태에서 비닐 포장되어 있습니다.

Q4: 이 제품은 몇 인분이나 됩니까?
A4: 제품 하나는 대략 1~2인분 정도입니다.

Q5: 이 제품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5: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1팩당 5,000원 정도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유통기한 확인: 냉동 상태에서 보관되므로 유통기한을 확인하여 신선한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2. 보관 방법: 냉동 상태에서 보관해야 하므로 집에 도착 후 즉시 냉동실에 보관해야 합니다.
3. 제품 크기: 235g의 중량으로 3팩이 포장되어 있으므로, 구매 전에 필요한 양을 고려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4. 제품 설명: 상품명에는 모짜렐라 치즈 가래떡이라고 명시되어 있으므로, 제품 설명을 확인하여 제품의 특징과 맛을 파악해야 합니다.
5. 가격 비교: 다른 판매처와 가격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모부당 떡볶이에빠진 치즈가래 떡 답례 영양 개업 맛집 선물 맛있는 칠순 이사 냉동 23,900

모부당 떡볶이에빠진 치즈가래 떡 답례 영양 개업 맛집 선물 맛있는 칠순 이사 냉동 24,900

모부당 떡볶이에빠진 치즈가래 떡 답례 영양 개업 맛집 선물 맛있는 칠순 이사 냉동 65,700

모부당 떡볶이에빠진 치즈가래 떡 답례 영양 개업 맛집 선물 맛있는 칠순 이사 냉동 45,800

모부당 떡볶이에빠진 치즈가래 떡 답례 영양 개업 맛집 선물 맛있는 칠순 이사 냉동 68,700

[로켓프레시] 낭만부부 모짜렐라 치즈 가래떡 (냉동) 10,500

(보금푸드) 아하 치즈떡 1kg + 고구마떡 1kg 15,900

[본사직영/떡편] 우유설기 1박스 (5개입) 6,000

멜론 찹쌀떡 4,700

[엄지식품] 치즈떡 / 고구마떡 / 단호박떡 3종 골라담기 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