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트렌디한 라이크하우스 라운드 폴딩 좌식 테이블 완벽한 선택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2회
작성일 24-03-26 23:24

본문

상품 설명


라이크하우스 라운드 폴딩 좌식 테이블은 매우 실용적이고 편리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라운드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할 때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폴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는 쉽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폴딩이 가능한 제품은 작은 공간에서도 사용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제품의 디자인도 매우 깔끔하고 세련되어 있어서, 실용성과 더불어 인테리어적으로도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라이크하우스 라운드 폴딩 좌식 테이블은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식사 시간을 더욱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라이크하우스 라운드 폴딩 좌식 테이블은 휴대성이 뛰어나며,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라운드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으며, 폴딩 기능이 있어 보관이 용이합니다. 또한, 좌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고품질의 강철로 만들어져서 내구성이 뛰어나며, 테이블 상판은 MDF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안정적입니다. 또한, 테이블 상판에는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서 물이나 음식물 등이 떨어져도 쉽게 닦을 수 있습니다.

이 라이크하우스 라운드 폴딩 좌식 테이블은 지름 80cm, 높이 70cm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무게는 약 7kg으로 가볍고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최대 하중은 50kg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캠핑, 야외 파티, 가정에서의 모임 등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크하우스 라운드 폴딩 좌식 테이블은 휴대성과 다용도성이 뛰어나며, 편리한 사용성으로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번에 라이크하우스 라운드 폴딩 좌식 테이블을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정말 편리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폴딩 기능이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공간도 절약할 수 있었고, 테이블 자체도 가볍고 이동하기 쉬워서 실용적이었습니다. 라운드 형태라서 모서리가 둥근 디자인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고, 추천합니다. 평점 5점 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의 크기는 지름 80cm, 높이 70cm 입니다.

Q2: 이 제품의 재질은 무엇인가요?
A: 이 제품은 MDF(밀집목재판)로 만들어졌습니다.

Q3: 이 제품은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A: 이 제품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Q4: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이 제품은 식탁, 커피테이블, 작업용 테이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5: 이 제품은 접이식인가요?
A: 네, 이 제품은 라운드 폴딩 디자인으로 접이식이 가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크기: 테이블이 얼마나 큰지 확인하십시오. 공간에 맞는 크기를 선택해야합니다.
2. 재질: 테이블이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내구성과 유지 보수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3. 디자인: 테이블의 디자인이 공간과 장식과 어울리는지 확인하십시오.
4. 사용 용도: 테이블을 어떤 용도로 사용할 것인지 고려하십시오. 식사, 작업, 게임 등 다양한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보관: 테이블을 보관할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폴딩 테이블은 보관이 쉽지만, 공간이 제한된 경우에는 다른 옵션을 고려해야합니다.


관련상품


라이크하우스 라운드 폴딩 좌식 테이블 24,900

코멧 멀티 책상 1260 32,290

네츄럴 라인 다용도상 소형 11,890

아이캔컴퍼니 LPM 4단 높이조절 베이직 접이식테이블 900 29,700

룸앤홈 모노 라운드 접이식 테이블 700 17,900

룸앤홈 모노 라운드 접이식 테이블 600 16,110

아이캔컴퍼니 올리브 LPM 접이식테이블 800 26,900

비셀리움 원형 테이블 식탁 600 41,540

스토리퍼니쳐 비스포크 지문방지 E0 LPM 타원 접이식 테이블 1200x600 7파이 35,910

코멧 모던 스타일 테이블 790 대형 23,19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