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린백토리 LTY100S 서울대 학생 바퀴없는 허리 편한 공부 책상 사무실 회의실 접이식 메쉬 의자 다이내믹한 성능 실감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7회
작성일 24-03-29 13:12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린백토리 LTY100S 책상과 메쉬 의자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서울대 학생들을 위해 개발된 바퀴없는 허리 편한 책상입니다. 바퀴가 없어서 이동이 불편할 것 같지만, 실제로는 이동이 필요한 경우에는 쉽게 들어올릴 수 있어서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허리를 편안하게 지탱해주는 디자인으로 장시간의 공부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회의실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접이식으로 쉽게 보관할 수 있어서 공간도 절약할 수 있고, 메쉬 의자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편안한 작업환경을 만들어줍니다.

메쉬 의자는 통기성이 좋아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도 불편함이 없으며, 뒷받침이 좋아 허리를 편안하게 지탱해줍니다. 또한, 접이식으로 쉽게 보관할 수 있어서 공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린백토리 LTY100S 책상과 메쉬 의자는 허리를 편안하게 지탱해주고, 이동이 필요한 경우에도 쉽게 들어올릴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회의실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좋으며, 접이식으로 쉽게 보관할 수 있어서 공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책상은 서울대 학생들을 위한 바퀴없는 허리 편한 공부 책상입니다. 편안한 자세로 공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접이식으로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의실이나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이 의자는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통기성이 좋아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허리를 편안하게 지지해주는 디자인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제품 스펙]
- 제품명: 린백토리 LTY100S 서울대 학생 바퀴없는 허리 편한 공부 책상 사무실 회의실 접이식 메쉬 의자
- 크기: 52cm x 52cm x 85cm
- 무게: 6kg
- 재질: 메쉬, 스틸
- 색상: 블랙, 화이트
- 최대 하중: 100kg
- 기능: 허리 지지, 접이식 디자인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린백토리 LTY100S 서울대 학생 바퀴없는 허리 편한 공부 책상과 메쉬 의자를 사용해보았다. 처음에는 조립이 어려울 것 같았지만, 설명서를 보면서 한 번에 조립을 완료할 수 있었다. 의자는 허리를 편하게 지탱해주는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앉아 있어도 불편하지 않았다. 또한, 메쉬 소재로 통기성이 좋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책상은 접이식으로, 작은 방이나 사무실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었다. 또한, 바퀴가 없어서 자리 이동이 어렵지만, 이는 오히려 집중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책상 위에는 노트북과 책을 함께 올려놓을 수 있었고, 작은 서랍도 있어 필기도구나 스마트폰 등을 보관하기에 좋았다.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깔끔하고, 기능성도 좋아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점이 아쉬웠다. 하지만, 장시간 앉아서 공부나 업무를 하는 분들에게는 건강과 편안함을 고려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볼 만하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책상의 크기는 70cm x 50cm x 75cm이며, 의자의 크기는 55cm x 55cm x 85cm입니다.

2. 이 제품의 무게는 어떻게 되나요?
- 책상의 무게는 약 6kg이며, 의자의 무게는 약 4kg입니다.

3.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 책상은 MDF판과 스틸로 만들어졌으며, 의자는 메쉬와 스틸로 만들어졌습니다.

4. 이 제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 해당 제품은 인터넷 쇼핑몰이나 가구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의 조립이 어렵나요?
- 책상과 의자 모두 간단한 조립이 필요하며, 조립 설명서가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한 사람이 조립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모델명 확인
2. 제품 크기와 무게 확인
3. 제품의 재질과 내구성 확인
4. 제품의 기능과 특징 확인
5. 제품의 사용 방법과 조립 방법 확인
6. 제품의 안전성과 안전 인증 마크 확인
7. 제품의 보증 기간과 보증 범위 확인
8. 구매 후 서비스 및 교환/반품 정책 확인


관련상품


체어클럽 M2 헤더형 블랙바디 메쉬의자 51,700

네오체어 사무용 메쉬의자 CPS-H 54,900

린백토리 LTY100S 서울대 학생 바퀴없는 허리 편한 공부 책상 사무실 회의실 접이식 메쉬 의자 49,900

네오체어 사무용 메쉬의자 CPS-H 52,160

로고스토리 학생 컴퓨터 사무용 사무실의자 AIR-C 무헤드형 41,400

시디즈 T20 탭플러스 화이트쉘 메쉬의자 TNB200HF 175,420

디바가구 고정형 사무용 학생용 집중 의자 62,000

코멧 프레임 학생 사무용의자 39,890

바른자세연구소 학생 사무용 메쉬 바른 체어 바른자세 세트 75,330

비애노 집중력 서울대 컴퓨터 사무실 책상 학생 의자 CFC01 57,4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